취업정보
근로복지공단 공무직 직원 채용(충주)
모집기간 : 2022-01-17 ~ 2022-01-24

근로복지공단
- 설립일
- 매출액
- 사원수
- 기업형태 공공기관
- 홈페이지 https://www.comwel.or.kr/comwel/main.jsp
지원자격 | 담당업무 | 근무조건 |
---|---|---|
|
공무직(전기·기계·통신기사) |
|
근무환경 | ||
지원자격 |
|
---|---|
담당업무 | 공무직(전기·기계·통신기사) |
근무조건 |
|
근무환경 |
상세내용
1. 채용예정인원: 1명(공무직)
2. 전형일정
O 응시원서 접수: ’22. 01. 17. (월) ~ ’22. 01. 24. (월)
O 전형방법: 서류전형(1차)->면접전형(2차)->합격자 발표->서류검증 및 임용후보자 등록
- 1차(서류전형):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, 응시원서 및 기재사항 정량평가
[100(105)점: 교육이수 20점, 전문자격 30점, 직무경력 30점, 전산자격 20점, 사회형평우대가점 (5점)]
- 2차(면접전형): 질의응답식 면접(내부위원 및 외부위원 구성, 100점)
O 서류전형 합격자발표: 22. 01. 27. (목) 14:00 (※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)
O 면접전형: ’22. 01. 28. (금) 14:00
O 면접전형 합격자발표: ’22. 02. 03. (목) 14:00( (※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)
O 서류검증 및 임용후보자 등록: ’22. 02. 04. (금) ~ ’22. 02. 09. (수) 18:00
O 최종합격자 발표: ’22. 02. 11. (금) 14:00
O 임용예정일자: ’22. 02. 14. (월)
※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3. 제출서류: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(첨부파일 확인, 반드시 지정양식 사용)
* 제출서류는 출력하여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하단 서명(날인) 후 제출
4. 접수방법: 방문 및 우편, 이메일 접수
- 마감 당일 ’22. 01. 14.(금) 18:00까지 도착 수신분에 한함
5. 접 수 처:
- 우편: (35209)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809(둔산동 929) 사학연금회관 8층
근로복지공단 경영지원부
- 이메일: jollyroger97@comwel.or.kr
6. 문 의: 042-870-9203 (근로복지공단 대전지역본부 채용담당자)
※ 채용 관련 상세내용은 첨부된 채용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2. 전형일정
O 응시원서 접수: ’22. 01. 17. (월) ~ ’22. 01. 24. (월)
O 전형방법: 서류전형(1차)->면접전형(2차)->합격자 발표->서류검증 및 임용후보자 등록
- 1차(서류전형):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, 응시원서 및 기재사항 정량평가
[100(105)점: 교육이수 20점, 전문자격 30점, 직무경력 30점, 전산자격 20점, 사회형평우대가점 (5점)]
- 2차(면접전형): 질의응답식 면접(내부위원 및 외부위원 구성, 100점)
O 서류전형 합격자발표: 22. 01. 27. (목) 14:00 (※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)
O 면접전형: ’22. 01. 28. (금) 14:00
O 면접전형 합격자발표: ’22. 02. 03. (목) 14:00( (※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)
O 서류검증 및 임용후보자 등록: ’22. 02. 04. (금) ~ ’22. 02. 09. (수) 18:00
O 최종합격자 발표: ’22. 02. 11. (금) 14:00
O 임용예정일자: ’22. 02. 14. (월)
※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3. 제출서류: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(첨부파일 확인, 반드시 지정양식 사용)
* 제출서류는 출력하여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하단 서명(날인) 후 제출
4. 접수방법: 방문 및 우편, 이메일 접수
- 마감 당일 ’22. 01. 14.(금) 18:00까지 도착 수신분에 한함
5. 접 수 처:
- 우편: (35209)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809(둔산동 929) 사학연금회관 8층
근로복지공단 경영지원부
- 이메일: jollyroger97@comwel.or.kr
6. 문 의: 042-870-9203 (근로복지공단 대전지역본부 채용담당자)
※ 채용 관련 상세내용은 첨부된 채용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